가장 빠르고 최적화된 글자수세기 툴 추천 사이트

텍스트를 입력하고(직접 입력하거나 복사하여 붙여넣기 사용) 포함된 단어와 문자 수를 확인합니다.

 

온라인 글자수세기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온라인 글자수세기 카운터는 단어와 글자수를 간단하게 확인하고 싶은 사람에게 완벽한 도구입니다. 글을 쓰고 수동으로 단어를 세어야 한다고 상상해보세요! 시간이 오래 걸릴 뿐만 아니라 완전히 정확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도구는 분당 단어 입력 속도를 평가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5분 동안 시간을 ​​측정하세요. 온라인 단어 카운터의 상자에 입력하십시오. 시간이 다 되면 총 단어 수를 5로 나누면 분당 평균 단어 수를 알 수 있습니다.

 

글자수세기 도구가 가장 괜찮은 글자수 카운터인가요?

모든 글자수와 단어 계산은 이동 중에 이루어지며 계산을 위해 “제출”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으므로 이 절차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빈 칸에 바로 텍스트를 입력하고 지금까지 얻은 단어 수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어 계산 상자에 입력하거나 붙여넣은 정보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텍스트 입력과 동시에 글자수를 카운팅해주고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 단어 계산 도구는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블로거/콘텐츠 작성자
단어 수가 중요한 다른 사람을 위해 기사를 작성할 수 있지만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일지라도 이 도구는 SEO에 환상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본문은 최소 500단어, 제목은 68자 미만이어야 효과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학생/교사
학생들은 특정 단어 수로 과제를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약간의 여유가 주어지지만 어느 쪽이든 카운트에서 잘 벗어나면 점수를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시간과 노력이 얼마나 낭비입니까! 또한 웹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에세이 작성 서비스 중 하나를 제공하는 Academized와 같은 맞춤형 작문 서비스의 전문 작문 도움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정말 어려운 과제를 작성해야 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강사는 이 도구를 사용하여 학생들의 과제가 올바른 길이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용도
많은 직장에서 예를 들어 변호사, 비서 등과 같이 특정 길이의 글을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